생활/건강
2015 유망창업 아이템은 단연 디저트 카페
입력 2015-03-04 08:59  | 수정 2015-03-05 12:50


2014년에 이어 2015년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가장 Hot 한 아이템을 꼽으라고 한다면 ‘디저트 카페를 꼽아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작년 한 해 설빙, 투더디프런트와 같은 브랜드들을 시작으로 디저트 카페가 카페 시장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것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는 게 사실.

이처럼 디저트 카페가 과포화된 카페시장에서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 하게 된데는 포화한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수많은 브랜드들의 사업 다각화를 위한 노력과 이를 통해 커피 중심의 소비문화에서 디저트 중심으로의 소비문화가 이동되고 있기 때문으로 볼 수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듯 수많은 디저트 카페들이 무수히 생겨나고 있는 요즘, 창업 전문가들은 올해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중 현재 안정적으로 디저트 시장에 안착한 뉴 브랜드로 프리미엄 웰빙 디저트 카페 '스위트스노우' (https://www.sweet-snow.com/, 대표 윤석범)를 꼽았다.

올해 떠오르는 추천 디저트카페 브랜드로 전문가들이 주목하고 있는 '스위트 스노우' 는 런칭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미 벌써 40건의 선 계약을 터트리는 기염을 토해내며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스위트스노우는 한 때 대한민국 1등 맛집으로 온라인 및 각종 매스컴을 통해 소개됐던 23년 디저트 장인의 혼인 담긴 본그랑과의 독점 계약을 통해 약 80여 가지의 눈꽃빙수를 비롯한 다양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다.

디저트 장인이 직접 선별한 엄선된 재료들과 정직한 레시피로 맛은 물론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스위트스노우는 기본에 충실한 맛을 내고자 단순히 보기에만 화려한 먹거리가 아닌 입안이 즐겁고 건강해지는 맛을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healing)을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한다.

'스위트스노우' 의 가맹사업본부인 (주)아이센스에프앤씨 윤석범 대표는 "현재 40건의 선 계약이 진행된 상황이며, 올해 100개 지점까지만 계약을 달성시킬 계획이기 때문에 같은 지역에 점포가 중복되어 개설됨으로써 생기는 문제점들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라며 예비창업주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한편, 스위트스노우의 가맹사업본부 (주)아이센스에프앤씨는 지난 17년간 PC방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를 운영함으로써 'MAIN BIZ 경영혁신기업', '한국경제신문 소비자대상 수상', '지식경제부 주관 미래선도 유망기업 수상' 등 대한민국 1등 프랜차이즈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또한, 본사교육장, 본사직영점 현장 실습 교육, 오픈 예정 전 최종 실습교육 및 각 담당자 1:1 멘토 시스템까지 체계적인 관리로, 누구나 쉽고 낮은 투자 비용으로 최고의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가맹문의 : 1644-9019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