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토탈패션브랜드 ㈜레드아이 – 요우커들의 마음을 사로잡다
입력 2015-03-03 16:34  | 수정 2015-03-03 16:44
패션악세사리 전문업체로서 국내외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토탈패션브랜드 ㈜레드아이(공동대표이사 유민규, 황순찬, 황순학)가 2015년 2월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설) 기간 동안 한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요우커”들의 구매 데이터를 종합하여 발표한 롯데백화점의 중국인 선호 브랜드 TOP10 중 TOP8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레드아이는 이미 2014년도 연간 중국인 선호브랜드 TOP10에 오른 경험이 있어 ‘희소성이라는 구매 트랜드를 가진 요우커들의 희소가치와 참신함을 높이는 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요우커들에게 직접 레드아이가 관심을 끄는 이유를 묻자, 귀걸이, 팔찌, 목걸이 등의 제품에서부터 안경, 머플러, 양말, 모자 같은 패션 소품 및 가방, 지갑, 신발 등의 제품까지 여러 가지의 트랜디한 아이템을 집약하여 구성하여 매장에 들어가면 구매욕구가 상승한다.”고 답했습니다.

레드아이는 이미 중국의 패션동향을 파악하고, 악세사리뿐만 아니라 패션잡화의 소비시장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기 위해 2014년 10월 30일에 중국 이우시에 디자인센터를 개소하여 운영 중에 있고 이번 2월 16일에는 중국현지에 레드아이 법인 설립을 완료하였으며 4월에는 중국 남경에 레드아이 1호점을 오픈할 예정에 있어 앞으로 모든 중국인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는 토탈패션브랜드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입니다.

레드아이 유민규 대표이사는 앞으로 중국의 악세사리 시장을 발판삼아 현재 운영 중에 있는 말레이시아 및 싱가포르 매장을 포함하여 레드아이가 추진 중에 있는 아시아진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점유확대를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로써 주식회사 레드아이는 계속해서 강화된 유통망으로 성장 잠재력이 무한한 중국시장을 거점으로 하여 아시아 전 지역의 판매 인프라를 확보하여 세계시장을 더욱 넓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아갈 것으로 보여 향후 레드아이”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