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준수 ‘플라워’, 등장과 함께 차트 석권
입력 2015-03-03 14:1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그룹 JYJ 김준수(XIA)의 정규 3집 ‘플라워(FLOWER)가 공개됐다.
3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1년8개월 만에 발매한 솔로 3집 ‘플라워가 음원 발매 후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까지 실시간 차트 순위권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날 0시 음원이 발표된 직후 여러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 ‘플라워는 김준수가 그동안 해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시도들로 보다 신선한 곡들로 가득 채운 알찬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타이틀곡 ‘꽃을 통해 새로운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고, 발라드를 비롯해 비트감 넘치는 어반 팝 댄스, 힙합 등 김준수의 다양한 매력이 고루 담겼다”고 덧붙였다.
앞서 공개된 ‘꽃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묘한 매력을 담은 화려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준수는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한편 김준수는 오사카 공연을 앞두고 2일 간사이TV 인기프로그램 ‘요이동!에 출연했다. ‘요이동!은 간사이 지역에서 시청률이 높은 종합정보프로그램으로,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김준수는 특별 게스트로 출연, 오사카에 대한 얘기를 비롯해 유창한 일본어로 퀴즈에도 적극 참여했다.
김준수는 오늘(3일) 오후 6시30분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시아 세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 오사카-플라워(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OSAKA ‘FLOWER)로 첫 공연에 나선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준수 플라워 대단하네 인기” 김준수 플라워 응원합니다” 김준수 플라워 여전히 멋있네요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