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힐링캠프` 성유리, 김건모와 과거 결혼설 해명 "나랑 닮은 여성과 카페서…”
입력 2015-03-03 09:39  | 수정 2015-03-04 10:08

'김건모 성유리' '김건모' '성유리' '김건모 성유리 결혼설' '김건모 결혼'
'힐링캠프'의 MC성유리가 과거 김건모와의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김건모가 등장했다.
이날 MC김제동은 김건모에게 "성유리와 어색하지 않은가”라고 질문했고, 그는 "10년 전에 만나고 처음 본다”고 답했다.
MC김제동은 "그런데 어떻게 결혼설이 났는가”라고 의아해했고, MC성유리는 "촬영 차 케냐에 있었는데 스캔들이 났고 매니저가 기자들과 전화가 안 돼 기사가 난 것 같다”고 해명했다.

MC성유리는 "김건모 선배랑 나랑 닮은 여성이 카페에 있는 모습을 많은 사람이 목격했다고 한다”며 "그의 주변에는 항상 미인들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2010면 두 사람은 미국 뉴욕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두 사람의 결혼설은 당시 미국교포 여성들이 자주 방문하는 인터넷 커뮤니티와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확산됐고 이후 사실무근인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김건모·성유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건모·성유리, 단순 해프닝이였구나” "김건모·성유리, 성유리와 닮은 여성이 있다니” "김건모·성유리, 5년 전에 결혼설이 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