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 공승연, SM 과거 화제…
입력 2015-03-02 14:0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배우 공승연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 합류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우결4 관계자는 1일 밴드 씨엔블루의 이종현, 그룹 슈퍼주니어의 헨리, 방송인 예원, 배우 공승연이 ‘우결4의 새 커플 후보로 발탁돼 짝을 찾아 나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4인4색 매력만점 20대의 네 남녀는 오늘(2일)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대 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한다”면서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4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 현재 네 남녀는 선택을 앞두고 매력 어필 데이트를 즐기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신인 배우 공승연은 SM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스탈, 그룹 레드벨벳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을 생활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최근 공승연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고아성의 언니 서누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4는 홍종현, 유라 커플, 남궁민, 홍진영 커플 하차 소식이 전해지면서 차기 가상부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새롭게 단장한 ‘우리 결혼했어요4는 오는 14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공승연 누군가 했네 알겠다 이제” 공승연 새로운 얼굴이라 기대되네요” 공승연 궁금하다 어떤 케미 보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