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늘의 인물] 굿모닝! 섹시스타 클라라, 귀국하셨어요?
입력 2015-03-02 11:53 
클라라가 드디어 귀국했다. 클라라는 지난 1일 새벽 홍콩 스케줄을 마치고 극비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클라라의 귀국으로, 전속 계약 분쟁을 벌이고 있는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이하 폴라리스) 사이의 앙금이 해소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클라라는 또한 자신이 전속 계약 모델로 계약을 맺었던 회사와의 위약금 문제에 대해서도 직접 광고주들을 만날 것으로 보인다.

작년 12월 클라라는 에이전시 계약을 맺고 있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무효를 주장하며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민사 소송을 제기한 후 사측과 진실공방을 벌였다. 이 과정에서 소속사 대표와 주고받은 문자가 공개돼 주목을 받기도 했다. 클라라의 향후 행보가 다시 시선을 모을 지 주목된다.

유승옥

홀로서기에 도전한 니엘이 유승옥과 아찔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한 니엘은 타이틀곡 ‘못된 여자를 열창했다.

비에 젖은 듯한 머리를 하고 무대에 오른 니엘은 유승옥과 뮤직비디오의 감정신을 재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승옥은 몸에 밀착되는 살색 드레스를 입고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신화, 포미닛(4minute), 엠버(AMBER), 빅스(VIXX), 써니힐, 니엘, 여자친구, 타히티, 자이언티&크러쉬, 원펀치(1PUNCH), 레인보우, 마이네임(MYNAME), 나인뮤지스, 소나무, 안다, 풋풋, KIXS, 러버소울(RUBBER SOUL), 태이(TEY), 베리굿 등이 출연했다.


문준영

‘런닝맨 하하가 게스트로 나온 제아(제국의 아이들)의 문준영에게 SNS를 언급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장수돌 신화와 아이돌 제국의 아이들이 출연했다.

이날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은 각자 자기소개를 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문준영은 제국의 아이들 리더 문준영입니다”라고 인사했고 하하는 엄지를 치켜들며 SNS”라고 외쳤다.

이어 문준영은 민망한 웃음을 보였고 이광수는 그 친구가 이 친구구나”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기억을 떠올리며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문준영은 이야기가 잘 돼서 이렇게 활동하게 됐다”며 논란의 마무리 지었다.

과거 문준영은 SNS를 통해 회사와의 논쟁을 직접 밝히며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꿀성대 김현규

‘진짜 사나이 엠버가 꿀성대 김현규 교관에게 반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는 혹한기 유격훈련을 받는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이지애, 안영미, 윤보미, 엠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비가 내리는데도 천 길 낭떠러지를 건너기 위해 산을 탄 후보생들은 겁에 질린 모습을 보였고, 엠버 역시 긴장했다.

하지만 다소 무뚝뚝한 모습을 보이던 꿀성대 교관의 의외의 다정함을 본 엠버는 한 번 놀라게 됐고, 교관의 안경까지 벗을 모습을 보고 두 번째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진짜 사나이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엠버는 내 이상형이 강하게 생겼지만 웃을 때는 귀여운 사람”이라며 교관을 떠올린 채 퍼펙트”라고 말하고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특히 그는 운명이라면 또 만나지 않겠는가”라며 왜 부끄럽지”라고 혼잣말을 이으며 얼굴을 붉혔다.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군부대를 찾아 군인들의 훈련과 일상을 직접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15분에 방송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