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현진, ‘식샤를합시다2’ 프로필 공개…“귀여운 파마머리는 처음”
입력 2015-03-02 09:58 
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유지혜 기자] 배우 서현진이 오랜만에 사극이 아닌 현대극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2일 오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에서 1일1식, 다이어트 4년차에 접어든 백수지 역을 맡은 서현진의 프로필 B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귀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투명 메이크업, 발랄한 느낌의 원피스로 백수지 스타일링을 완성,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서현진은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제왕의 딸, 수백향 ‘삼총사로 사극 작품에 연이어 출연한 후 ‘식샤를 합시다 2를 통해 약 2년 만에 현대극으로 돌아오는 만큼 감회가 새롭다는 후문이다.

이에 서현진은 오랜만에 현대극으로 인사를 드리는 만큼 아주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귀여운 파마머리도 처음 해 본다.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 2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 구대영(윤두준 분)이 초등학교 동창인 백수지와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4월 ‘호구의 사랑 후속으로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