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내일 오전까지 곳곳 눈·비…오늘보다 기온↑
입력 2015-02-28 18:27  | 수정 2015-02-28 22:19
<예강>현재 제주지역은 비가 오고 있습니다.점차 남부지방으로도 눈이나 비가 확대되겠는데요.내일까지 제주산간은 2에서 7cm,영동을 제외한 그밖의 지역은 1에서 5cm가량의 눈이 예상됩니다.교통안전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1>삼일절인 내일 전국이 대체로 흐린가운데 눈이나 비가 오겠지만 낮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오후부터 맑은 하늘을 볼 수 있겠는데요.서울의 아침기온 0도로 시작해 6도까지 오르며 추위걱정은 없겠습니다.자세한 지역별 날씨 알아보겠습니다.

<중부>내일 중부지방은 새벽에 1cm안팎의 눈이오겠고 오후부터는 점차 맑아지겠습니다.다만 황사의 영향으로 미세먼지는 나쁨단계로 예상됩니다.가급적 바깥활동을 자제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입니다.낮동안 광주는 8도 부산은 10도까지 오르며 오늘보다 1,2도가량 더 포근하겠습니다.

<동부>동해안지역은 현재 건조특보가 발효된 상태인데요.물을 자주드시고 자그마한 불씨관리에도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주간>다음주 화요일에 또한번 전국적으로 눈이나 비소식 있습니다.비가 그친 뒤에는 또 한번 꽃샘추위가 찾아올 것으로 전망됩니다.

<2>봄꽃소식 기다리는 분들 많으실텐데요.올해는 예년보다 개화시기가 조금 빨라졌습니다.개나리는 3월 15일 진달래는 3월 18일쯤 제주도에서 감상할 수 있겠습니다.날씨였습니다.

(윤우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