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가로 여름철 전력수요 급증에 따라 에너지 관리공단이 '에너지(-) 사랑(+)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이 캠페인은 여름철 전기절약을 실천하여 7, 8월중 전력사용량을 지난해 대비 5%이상 절감한 아파트나 오피스텔에 대해 절감량당 일정액을 적립해 참여 건물명의로 사회복지재단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공단측은 또 서울 청계광장에서 노타이 차림 생활화와 대중교통이용 등을 주제로 하는 고유가 대응 에너지 절약 퍼포먼스도 벌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캠페인은 여름철 전기절약을 실천하여 7, 8월중 전력사용량을 지난해 대비 5%이상 절감한 아파트나 오피스텔에 대해 절감량당 일정액을 적립해 참여 건물명의로 사회복지재단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공단측은 또 서울 청계광장에서 노타이 차림 생활화와 대중교통이용 등을 주제로 하는 고유가 대응 에너지 절약 퍼포먼스도 벌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