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특급호텔 수요 품은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 “남은 물량 있을까?”
입력 2015-02-24 12:41 
- 호텔 신라스테이와 결합 수요확보.. 구로디지털단지역 프리미엄 -

수익형 부동산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강점을 결합한 짝짓기 열풍이 불고 있다.
오피스텔에 대한 공급이 많아짐에 따라 투자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고 차별화를 위한 일종의 전략인 셈이다. ‘스트리트형과 테라스, ‘영화관과 상가, 역세권과 대학가, ‘호텔과 오피스텔 등이 대표적이다.
‘호텔 오피스텔 짝짓기의 대표적인 예로 서울디지털산업단지의 핵심 입지 내 분양중인 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이 이목을 끌고 있다.
동일 필지 내에 한 개 동은 호텔‘신라스테이가, 나머지 한 개 동은 ㈜효성이 시공하는 ‘구로디지털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이 들어서기 때문이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9층, 전용 20.34㎡의 단일면적으로 총 160실이다. 호텔 313실과 오피스텔 160실을 합치면 총 473실 규모다. 호텔 ‘신라스테이는 장기임차계약을 마친 상태다.
G밸리의 기업수요와 매년 유입인구가 증가하는 서울디지털단지의 14만 명에 이르는 배후수요를 품을 수 있다. 이에 직주근접 오피스텔로는 최적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판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구로디지털 일대는 현재 1만2000여 기업, 20만 명의 인구를 배후수요로 하는 'G밸리'가 있는, 총 10,823개 업체가 밀집한 서울 최대 규모의 첨단연구산업단지다.
가리봉동, 구로동, 가산동을 포함하는 G밸리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내에 있는 연구, 벤처 산업단지가 집중 분포한 곳으로 종사자들 대다수가 소득수준이 높은 편이다.
광대역 더블 수요에 교통조건도 강점이다. 2019년 신안산선이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 개통될 예정으로 서울의 핵심노선인 2호선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갖추게 된다. 도로교통 여건도 상황은 좋다. 시흥대로와 시흥IC, 남부순환도로가 인접하기 때문에 수도권 전 지역이동이 수월하다.
여기에 주거환경과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인근에는 보라매공원이 있어 다양한 체육시설 및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고, 거리공원 및 부지 내 소공원, 도림천 산책로 등 쾌적한 녹지공간을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5분 거리에 있으며, 대림성모병원, 고대구로병원,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등 종합병원도 가깝다.
호텔‘신라스테이의 F&B, 미팅룸, 카페 등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오피스텔 수분양자에게는 특별할인혜택(신라스테이와 업무협약 체결)이 제공될 예정이다.
40년 건설 노하우로 책임시공을 맡은 효성 측은 입주자의 수준을 고려한 세련되고 절제된 라인과 톤앤톤 배색의 고급스러운 로비, 엘리베이터 연출까지 모던함이 강조되어 삶의 품격을 높였다. 또 퍼스티지개발리츠가 시행을,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아 신뢰를 더했다.
홍보관은 구로디지털단지 내 구로동 187-10 코오롱싸이언스밸리 1차 405호에 마련돼 있다. 준공 예정은 오는 2015년 12월이다.
분양문의: 02-2025-089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