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남 거제 차량서 일가족 5명 숨진 채 발견…차량 내부서 흉기 발견
입력 2015-02-20 16:40 
경남 거제 차량서 일가족 5명 숨진 채 발견…차량 내부서 흉기 발견


경남 거제에서 일가족 5명이 차량 안에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조사에 나섰습니다.

거제경찰서에 따르면 20일 오전 4시 5분께 거제시 둔덕면 한 도로 갓길에 세워진 산타페 차량에서 A(39)씨, A씨의 아내 B(39)씨, 딸(9), 쌍둥이 아들(6) 등 5명이 피를 흘린 채 숨져있는 것을 경찰이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전날인 19일 오후 6시 40분께 부산 동래구에 사는 친척들이 이들과 연락이 끊겼다며 신고해 수색을 벌여왔습니다.

A씨는 운전석, B씨는 조수석, 쌍둥이 아들 한 명은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 나머지 아이들은 뒷좌석에 있었다고 경찰은 설명했습니다.


거제에 사는 A씨 가족은 설 연휴를 맞아 부산으로 가려던 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이 주변 도로의 폐쇄회로(CC) TV를 조회한 결과 이 차량은 지난 19일 오전 1시44분에 둔덕면 일대를 지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현장 조사결과 외부 침입 흔적이 없고 차량 내부에서 흉기가 발견됐으며 차량 문이 안에서 잠겨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경찰은 이 같은 정황 외에 차량 발견 지점인 둔덕면이 부산과는 반대 방향이라는 점 등을 바탕으로 일단 타살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은 유가족 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남 거제 차량서 일가족 5명, 경남 거제 차량서 일가족 5명, 경남 거제 차량서 일가족 5명, 경남 거제 차량서 일가족 5명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