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독] ‘기부천사’ 션, ‘출발드림팀2’ 출연…연탄봉사 특집
입력 2015-02-14 17:12 
[MBN스타 손진아 기자] ‘기부천사 션이 ‘출발드림팀2에 출연한다.

KBS2 ‘출발드림팀 시즌2(이하 ‘출발드림팀2)를 연출하고 있는 고국진 PD는 14일 오후 MBN스타에 션이 연탄 봉사활동하고 있는 주제로 특집으로 기획하게 됐다. 션도 함께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연탄 봉사를 주제로 마련한 특집은 연탄을 활용한 게임도 하고 출연했던 연기자의 이름으로 ‘연탄은행이라는 단체에 기부도 하는 뜻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출연 연기자들은 물론 공모를 통해 뽑은 시청자들과 함께 연탄봉사도 이루어질 예정이라 훈훈한 특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 PD는 션이 연탄봉사를 계속 하고 있는데 그 모습이 너무 좋아 보였다. 그냥 묻히기에는 아쉬운 것 같아서 소속사를 통해 연락했더니 션이 직접 전화해 흔쾌히 이번 특집에 함께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말했다.

이어 션이 연탄 300만장 기부를 목표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남은 25만장을 기부해 300만장 기부를 달성할 수 있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션이 출연하는 ‘출발드림팀2 방송 분은 3월 중 방송 예정이며, 현재 출연진들은 캐스팅 중에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