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성준 방통위장, ‘장미빛 연인들’ 촬영장 방문…‘출연진 격려’
입력 2015-02-13 11:23 
사진제공=MBC
[MBN스타 정예인 기자]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이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의 촬영 현장을 방문했다.

지난 12일 오후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이하 위원장)은 경기도 일산 드림센터에 위치한 ‘장미빛 연인들 세트장을 찾아 출연진을 격려했다.

최 위원장은 시청률이 잘 나오는 드라마의 연기자 분들과 만나서 기쁘다. 시청률이 잘 나오려면 모든 부분의 합이 잘 맞아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드라마) 촬영 환경이 좋아진 부분이 있지만, 능력 있는 분들이 중국으로 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중국 쪽에서도 우리 드라마가 호평을 받으니 빗장을 걸기도 한다”고 드라마 제작 환경을 비판, 한국 드라마의 국제적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날 최 위원장은 백장미(한선화 분)가 아파서 입원해 있는 상황(극중 상황)에서도 이렇게 대화를 나누는 자리에 와줘서 고맙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기도 했다.

‘장미빛 연인들은 얼떨결에 부모가 된 박차돌(이장우 분)과 백장미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정예인 기자 yein6120@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