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 혼자 산다’ 이규한, 예능 최초 싱글라이프 공개
입력 2015-02-12 10:30 
사진제공=MBC
[MBN스타 정예인 기자] 배우 이규한이 방송 최초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12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이규한이 ‘나 혼자 산다-더 무지개 라이프에서 혼자 사는 남자의 일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규한의 집에는 수십 켤레의 신발 등 각종 패션 아이템으로 가득했다. 이규한의 집을 촬영한 화면을 본 무지개 회원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제작진은 이규한은 이날 집을 방문한 친한 친구들에게 자신의 옷을 판매했다. 평소에도 끊임없이 옷을 사고판다는 이규한은 현란한 말솜씨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친구들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규한은 특별한 취미를 공개했다. 그의 취미는 방송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맛집을 직접 체험하는 것이었으며, 그에게는 맛있는 음식을 사수하기 위한 노하우가 있었다. 그 노하우는 이번 주 방송에서 확인 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정예인 기자 yein6120@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