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자이언티-크러쉬, ‘쇼챔피언’ 1위…음원 이어 음방까지 ‘점령’
입력 2015-02-12 10:29 
[MBN스타 송초롱 기자] 가수 자이언티와 크러쉬가 MBC뮤직 음악프로그램 ‘쇼!챔피언(이하 ‘쇼챔)에서 챔피언송을 차지했다.

힙합 대세남들의 조합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자이언티-크러쉬의 타이틀 곡 ‘그냥 (Just)은 지난 11일 방송된 ‘쇼챔에서 1위에 등극했다.

자이언티와 크러쉬는 챔피언송 수상 직후 ”일단 저희 부모님 엄마, 아빠, 누나에게 감사 드리고 1위까지 오게 다방면으로 도와주신 아메바컬쳐 식구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겠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기쁨을 전했다.

지난 2일 발표 직후 차트 올킬로 화제를 모으고, 열흘이 지난 지금까지도 차트 상위권을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냥은 짝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과 심정을 서정적인 멜로디로 표현한 곡이다.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적 성향을 선보여왔던,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의 이번 만남이 음원 차트에 이어 방송 1위를 수상하며 자이언티, 크러쉬 두 아티스트에 대한 대중의 사랑은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자이언티와 크러쉬는 타이틀 곡 ‘그냥(Just)으로 활발한 활동과 함께 3월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