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우결 제작진 "평소 행동들이 크게 부각되는 것”
입력 2015-02-10 10:15  | 수정 2015-02-11 10:38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김소은이 출연하고 있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제작진이 이에 대해 해명했다.
선혜윤 '우리 결혼했어요4' PD는 지난 9일 한 매체를 통해 "평소 김소은이 손호준, 유연석과 친해서 만나는 건 알고 있어서 확인을 한 적이 있다. (본인이) 절대 아니라 했다”고 말했다.
이어 "특정 출연자 사건 후 '우결' 출연자들은 스캔들에 휘말리면 절대 안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우결'에 출연하면 여러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면서 평소대로 했던 행동들이 크게 부각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한 연예매체는 손호준과 김소은의 심야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손호준은 자신의 차 BMW 328i를 타고 김소은의 집 앞으로 가 그를 태우고 강남의 한 퓨전 주점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김소은의 어머니가 통증 치료를 위해 입원한 병원도 찾아가 김소은을 위로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손호준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친한 오빠·동생 사이일 뿐 사귀는 관계는 아니다”고 부인했으며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역시 "친한 동료이지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고 말했다.
한편 손호준은 tvN '삼시세끼 어촌편',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 출연 중이며 김소은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우결 진정성이 없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진짜 사귀는 사이 아니라고?”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잘 어울리긴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