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거 마케팅 뜻'
헝거 마케팅 뜻이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헝거 마케팅 뜻은 누구나 갖고 싶은 물건이 없다고 하면 더욱더 갖고 싶어하는 사람의 심리를 이용한 전술입니다.
예를 들어 수요량 10개의 상품이 있다면 10개의 상품을 다 내놓지 않고, 7~8개만 내놓아 언제나 상품 부족 상태입니다.
이러한 마케팅을 적극 활용한 것은 중국의 핸드폰 업체 샤오미 입니다.
일부러 한정 수량만 시장에 제공한 결과, 5초~2분 만에 한정 물량이 모두 팔리는 신기록을 세운 바 있습니다.
한편 국내 제조업체의 경우 헝거마케팅을 도입하는 사례는 없지만 이와 비슷한 효과를 노리기 위한 '사전예약제'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올초 국내에서 출시한 갤럭시 A시리즈를 대상으로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예약판매 기간 중 갤럭시A5 구매자에게 삼성 배터리팩(EB-PG900BWKG)을 사은품으로 증정했습니다.
'헝거 마케팅 뜻''헝거 마케팅 뜻''헝거 마케팅 뜻''헝거 마케팅 뜻''헝거 마케팅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