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미더머니3 힙합 밀당녀 육지담, 언프리티랩스타서 만회할까?
입력 2015-01-30 09:51 
육지담 /사진=Mnet
쇼미더머니3 힙합 밀당녀 육지담, 언프리티랩스타서 만회할까?

쇼미더머니3 힙합 밀당녀 육지담, 언프리티랩스타서 만회할까?


언프리티랩스타 참가자 육지담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 1회에서는 8명의 여성 래퍼들이 첫 만남을 갖고 경쟁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육지담은 쇼미더머니3에서의 논란에 대해 "처음에는 솔직히 상처가 안 됐다면 거짓말"이라며 "부모님이 나보다 더 힘들어 하시니까 속상했다. 내가 내색 안 하는 성격인 걸 아니까 더 힘들까봐 제대로 말도 못 하셨다"고 운을 뗐습니다.

그는 "그때('쇼미더머니3')는 랩을 배운지도 얼마 안 돼 아예 모르는 애였다. 실수했던 것에 대해 만회할 기회고 타이밍이 좋은 것 같아 나오게 됐다"고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했던 육지담은 일진설부터 실력 논란에 휩싸인바 있습니다.

당시 무대에서 가사를 잊고 "비트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 밀당녀"라는 애드리브를 해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여자 래퍼들이 생존 경쟁을 펼칩니다. 제시, 지민(AOA), 타이미, 치타, 육지담, 릴샴, 키썸, 졸리브이가 출연합니다.


'육지담'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언프리티랩스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