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4가지쇼 틴탑 니엘 “사람에 대한 경계 심해…대인기피증”
입력 2015-01-27 17:39 
4가지쇼 틴탑 니엘
4가지쇼 틴탑 니엘 사람에 대한 경계 심해…대인기피증”

4가지쇼 틴탑 니엘

4가지쇼 틴탑 니엘이 화제다.

그룹 틴탑의 니엘이 27일 방송되는 Mnet ‘4가지쇼 시즌2(이하 ‘4가지쇼)에서 자신의 고민까지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4가지쇼에 출연한 틴탑 니엘이 무대 위에서 완벽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스타이기 전에 22살 평범한 청년임을 허심탄회하게 공개했다.

‘4가지쇼는 4가지 시선으로 한 인물을 속속들이 조명하는 스타 다큐멘터리다. 이날 방송에서는 틴탑의 니엘이 그간 방송에서 공개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를 위해 틴탑의 프로듀서이자 선배 아이돌 가수인 신화의 앤디, 평소 사적인 만남을 자주 갖는다는 블락비의 박경, 팀 내에서 가장 많이 싸우면서 친해졌다는 틴탑의 엘조가 출연해 니엘의 알려지지 않은 모습을 낱낱이 폭로한다.

특히 니엘은 인터뷰 도중 스스로를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밝히며 사람에 대한 경계가 심하다. 대인기피증이라고 해야 하나”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니엘이 왜 사람 많은 곳을 싫어하고 여가시간에 방에만 주로 있게 됐는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 니엘의 생애 첫 자작곡을 전격 선공개할 예정이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월 솔로활동을 앞두고 있는 니엘의 미발매 솔로앨범에 수록된 자작곡 ‘아포가토를 ‘4가지쇼에서 자체 제작한 뮤직비디오로 먼저 만나본다.

이밖에 틴탑 6명이 한자리에 모여 틴탑 활동에 대한 생각, 니엘이 솔로 활동하는 것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을 계획이다. 질투가 안 난다면 거짓말이지만 진심으로 잘 되길 응원한다”는 멤버들의 격려에 니엘이 그간 가졌던 중압감과 남모르게 했던 가슴앓이를 고백한다. 뿐만 아니라 내성적인 성격을 바꾸기 위해 대세녀 이국주와 이색 데이트를 즐기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다.


‘4가지쇼는 스타 본인과 스타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타의 본모습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아닌 일상 속 스타의 삶을 밀착 취재해 인간으로서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

이번 시즌에서는 특히 ‘4가지쇼 전용 온라인 채널인 ‘네이키드 4가지쇼(tvcast.naver.com/4show)를 새롭게 만들어 본방송 전에 온라인 독점 콘텐츠를 먼저 공개한다. 온라인 독점 콘텐츠는 매주 금요일, 월요일, 화요일 낮 12시에 공개되고, 본방송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4가지쇼 틴탑 니엘 4가지쇼 틴탑 니엘 4가지쇼 틴탑 니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