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 용의자 단서보니? '맙소사!'
입력 2015-01-27 10:44 
'크림빵 뺑소니'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사진=MBN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 용의자 단서보니? '맙소사!'


'크림빵 뺑소니'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

일명 '크림빵 뺑소니' 사고와 관련해 유족이 제보를 받았다고 밝혀 누리꾼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임신한 부인을 위해 크림빵을 사서 집에 가던 예비 아빠 강씨는 뺑소니 사고로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사범대를 졸업한 강씨는 임신 7개월 된 아내의 임용고시 합격을 돕기 위해 화물차 기사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강씨가 아내를 위해 크림빵을 사들고 귀가하던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누리꾼 사이에 '크림빵 뺑소니'로 불리고 있습니다.


포털에 올라와 있는 강씨의 사고 동영상 조회건수는 이미 수만건을 넘어섰고 일부 누리꾼은 자체적으로 동영상을 분석해 사고 발생 경위에 대한 전문적인 해설까지 내놓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뺑소니 차량의 차종은 BMW5로 압축된 상태입니다.

번호판도 확인 결과 '하 17'이나 '하 19'로 시작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26일 유족은 신빙성 있는 제보를 받았다며 수사를 의뢰했습니다.

유족은 "제보자가 전화를 걸어와 '지인이 이 사건과 깊은 연관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며 "제보자를 조사하면 단서를 찾을 수 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날 경찰은 사고직후 주변 CCTV 50여개를 분석, 하얀색 BMW5 승용차가 용의차량일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수리업체 등을 대상으로 이 차량의 행방을 찾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조사계 뺑소니팀은 물론 강력팀, 사이버수사대, 방범순찰대 등 투입할수 있는 자원을 모두 지원해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그러나 사고 현장 자체가 인적이 드문 곳이었고 새벽이었다는 점에서 수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크림빵 뺑소니''크림빵 뺑소니''크림빵 뺑소니''크림빵 뺑소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