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요 키워드] 전현무 열애설, 호날두 퇴장, 군경 비상 출동, 박효신 2월 기습 컴백, 남상미 결혼, 신촌서 승용차가 인도 돌진, IS 일본인 인질, 이주영 원내대표 출마선언,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입력 2015-01-25 16:24 
전현무 열애설
주요 키워드 전현무 열애설, 호날두 퇴장, 군경 비상 출동, 박효신 2월 기습 컴백, 남상미 결혼, 신촌서 승용차가 인도 돌진, IS 일본인 인질, 이주영 원내대표 출마선언,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전현무 열애설

전현무 열애설 관련 공식입장이 화제다.

25일 오후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MBN스타에 방송을 통해 알게 된 후 친하게 지낸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여자 분(양정원)이 현재 방송 활동을 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지나친 관심이 걱정된다”면서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온라인상에는 전현무와 양정원이 함께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스티커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서 두 사람은 마치 연인 같은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사진 속에는 ‘70일째라는 글이 새겨져 있어 두 사람의 열애설에 더욱 힘이 실렸다.

전현무와 양정원은 지난해 10월 ‘러브 싱크로에 함께 출연했으며, 당시 양정원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전현무를 꼽기도 했다.

호날두 퇴장

◇호날두 퇴장

호날두 퇴장 소식이 화제다.

레알 마드리드는 25일(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코르도바의 에스타디오 누에보 아르캉헬에서 열린 ‘2014-15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 코르도바와 원정 경기서 2-1 진땀승을 거뒀다.

승점 3을 추가한 레알 마드리드는 16승 3패(승점 48)째를 기록, 2위 바르셀로나(승점 44)와의 격차를 유지했다.

이날 호날두는 후반 38분 상대 수비수 에디마르 프라가와 몸싸움을 하다 다리를 걷어찬 뒤 급기야 주먹으로 얼굴을 가격했다. 뿐만 아니라 호세 앙헬 크레스포의 얼굴을 손으로 밀어내는 등 비신사적 행동을 보였다.

이에 주심은 곧바로 호날두에게 레드카드를 내밀며 퇴장을 명했다. 이번 퇴장으로 호날두는 다음 경기 출전은 물론 추가 징계의 가능성이 대두되는 상황이다. 만약 3경기 이상 출전 정지 징계를 받게 된다면 다음달 8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더비 매치에 나설 수 없다.

사진=TOPIC/ Splash News

군경 비상 출동

◇군경 비상 출동

군경 비상 출동 소식이 화제다.

25일 새벽 2시40분쯤, 청와대 민원실에 청와대를 폭파하겠다는 협박 전화가 걸려왔다.

해당 남성은 총 다섯 차례 전화를 걸어 오늘 정오까지 의지를 보여주지 않으면 청와대를 폭파시키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사안에 관련한 불만 때문인지는 말하지는 않았다고 경찰은 전했다.


이 남성의 번호 상 전화를 건 지역은 프랑스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경찰은 발신번호를 얼마든지 조작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 계속 발신자를 추적 중이다.

한편 협박 전화에 군과 경찰특공대 폭발물처리반(EOD)이 공조해 1차 수색을 한 결과 아직 이상한 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이어 군경은 청와대 주변 경계를 강화했다.

박효신 2월 기습 컴백

◇박효신 2월 기습 컴백

박효신 2월 기습 컴백 소식이 화제다.

23일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015년 젤리피쉬의 새해 첫 번째 아티스트는 바로 박효신”이라며 오는 2월 세 번째 싱글앨범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를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일자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될 싱글앨범 ‘샤인 유어 라이트는 음원 공개 전 팬들에게 가장 먼저 들려주고 싶은 박효신의 바람으로 인해 지난해 12월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에서 처음 라이브로 선보인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박효신과 영국출신 감성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플랫츠가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음악적으로 교감을 나누며 작업한 것으로 알려져 대중과 평단의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앞서 박효신은 지난해 3월 발매된 ‘야생화와 같은 해 11월 발매된 ‘해피 투게더로 음원공개와 동시에 국내 전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한 데에 이어 현재까지도 두 곡 모두 차트 상위권에 랭킹되어 있어 음원 강자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박효신은 오는 2월 14,15일 양일 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앵콜 공연 ‘소 해피 투게더(SO HAPPY TOGETHER)를 앞두고 있다.

남상미 결혼

◇남상미 결혼

남상미 결혼 소식이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남상미의 결혼 소식이 그려졌다. 이날 남상미는 경기도 양평의 한 교회에서 가족들, 지인들만 초대한 채 동갑내기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소속사 관계자는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한 데 대해 (남상미가)소박하게 결혼하고 싶다고 항상 얘기했다”며 못 모시는 하객들에 연락을 따로 드렸다”고 전했다.

이어 신랑이 다른 일을 하는 분이라 신혼여행 일정을 조절해 이후에 갈 것 같다. 결혼이 없었어도 쉬는 타임이다”고 덧붙였다.

남상미는 남편의 소탈한 모습과 진실함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진다.

◇신촌서 승용차가 인도 돌진

신촌서 승용차가 인도 돌진 소식이 전해졌다.

서울 신촌 기차역 인근에서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해 외국인을 포함해 행인들이 다치는 사고가 났다.

24일 오후 9시 55분께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신촌 기차역 부근 도로에서 이화여대 방면으로 가던 트라제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 가로수를 들이받고 멈춰 섰다.

이 사고로 사모(46) 씨와 중국인 라우모(23·여) 씨 등 행인 5명이 허리와 무릎 등에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 세 곳으로 나뉘어 이송됐다.

한편, 각종 보도에 따르면 경찰 조사에서 운전자 A 씨는 자신은 길을 묻기 위해 신촌 기차역 앞에 차를 세우고 하차했다고 밝혔다. 이어 시동을 켜둔 채 잠시 길가에 세워둔 차를 누군가 가지고 달아난 것 같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운전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IS 일본인 인질

◇IS 일본인 인질

IS 일본인 인질 살해 영상이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테러단체인 이슬람국가 IS가 일본인 인질 가운데 1명을 살해했다며,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자신들의 동료 IS 대원을 석방하지 않으면, 나머지 1명의 인질도 살해하겠다고 협박했다.

고토 겐지로 추정되는 인물이 나는 겐지 고토다. 당신은 이슬람국가에 의해 살해된 내 동료 하루나의 사진을 봤다”고 말했다.

이 같은 음성메시지가 담긴 영상은 어젯밤 11시가 조금 지난 시각,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서 고토 겐지가 들고 있는 사진에는 주황색 옷을 입고 무릎을 꿇고 있는 인물과 시신의 머리로 추정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설명대로라면 이 사진은 IS가 일본인 인질 중 한 명인 유카와 하루나를 살해했다는 증거인 셈이다.

IS 측은 아베 일본 총리가 72시간 안에 몸값을 내라는 요구를 거부했기 때문에 하루나가 죽었다며, 이번엔 IS 대원을 석방하라는 새로운 조건을 제시했다.

이어 고토 겐지 추정인은 그들은 여형제 사지다 알 리샤위의 석방을 요구한다. 사지다를 넘겨주면 난 풀려난다”고 덧붙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유치원 졸업사진이 화제다.

2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수고했어 오늘도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미모를 뽐냈던 야노시호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꼬마 야노시호는 갸름한 얼굴형과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새하얀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동그랗고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 가느다란 팔다리가 조카인 유메와 닮아 있었다.

추성훈 역시 유메가 팔 다리도 길고, 시호랑 닮은 것 같아”라고 말하며 야노시호와 유메의 판박이 미모를 인정했다.

주요 키워드 전현무 열애설, 호날두 퇴장, 군경 비상 출동, 박효신 2월 기습 컴백, 남상미 결혼, 신촌서 승용차가 인도 돌진, IS 일본인 인질, 이주영 원내대표 출마선언,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