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종현 나나 열애설, 양측 소속사 “절대 사실 아냐…친한 오빠동생 사이일 뿐”
입력 2015-01-23 13:09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나나 열애설, 양측 소속사 절대 사실 아냐…친한 오빠동생 사이일 뿐”

홍종현 나나 열애설 모두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소식이 화제다.

모델 겸 배우 홍종현 측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 측이 열애설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나나의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는 지난 22일 오후 MBN스타에 열애는 절대 사실이 아니다”며 그저 방송을 통해 친해진 사이일 뿐, 친구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고 부인했다.

23일 오전 홍종현의 소속사는 당사자의 정확한 입장확인을 위해 시간이 지체된 점 양해부탁드린다”면서 확인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연인관계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면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우먼센스 2월호는 홍종현과 나나가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고 나나가 ‘쫑이라는 애칭으로 홍종현을 부른다”고 전했다.

홍종현과 나나는 작년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MC로 활동하며 친분을 쌓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나나 열애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