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좀비의 탄생 그린 ‘컨트랙티드’ 19금 예고편+포스터 공개
입력 2015-01-22 16:20 
사진=포스터
[MBN스타 황은희 기자] 영화 ‘컨트랙티드(감독 에릭 잉글랜드)의 19금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배급사 나우콘텐츠는 개봉을 앞둔 영화 ‘컨트랙티드의 19금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19금 예고편은 친구의 파티에서 낯선 남자의 위험한 시선을 마주하는 사만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사만다는 여자친구와의 관계가 소원해져 슬픈 그녀에게 다가와 말을 건네는 낯선 남자와 뜻하지 않는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낯선 남자와의 하룻밤, ‘돌이킬 수 없는 실수라는 문구는 낯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낸 사만다에게 끔찍한 일들이 기다리고 있음을 예고한다.

또한, 19금 포스터는 사만다의 좌측 안면을 공개하고 있다. 피부 표면으로 도드라진 혈관과 입 주변의 괴사된 피부, 흰막이 덮여 기능을 상실한 왼쪽 안구는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좀비로 변해가는 사만다의 모습을 담아내며 소름 끼치는 섬뜩함을 안겨준다.

한편 ‘컨트랙티브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육체와 정신의 세계가 무너져 가는 한 여성의 3일간의 과정을 섬세하면서도 사실감 있게 담아낸 심리 호러 스릴러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