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애니멀즈’ PD “판다 삼둥이, ‘슈퍼맨’ 삼둥이 향한 맞불 작전”
입력 2015-01-22 15:05 
사진=곽혜미 기자
[MBN스타 유지혜 기자] ‘일밤-애니멀즈의 손창우 PD가 ‘곰 세 마리 코너의 판다 삼둥이를 다루는 입장에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속 삼둥이를 의식한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상암 신사옥에서는 MBC ‘일밤-애니멀즈(이하 ‘애니멀즈)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방송인 서장훈, 지오디(god) 박준형, 엠아이비(M.I.B) 강남, 배우 조재윤, 곽동연, 슈퍼주니어 은혁, 소녀시대 유리, 작곡가 돈 스파이크, YB 윤도현, 개그맨 김준현과 김현철 PD, 제영재 PD, 손창우 PD가 참여했다. 개그맨 장동민은 스케줄 문제로 행사에 불참했다.

이날 손창우 PD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있는데, 우리 판다도 삼둥이다”고 말하며 맞불작전일 수도 있다. 사실은 귀여움 측면은 좀 더 많을 것 같지만, 약점은 말을 못한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손 PD는 우리도 비슷한 걸 만들어서 잘 해보자는 생각이 들어서 삼둥열차를 만들어서 판다들을 태워보겠다는 의견도 있을 정도”라고 분위기를 전하며 (의식한다는 것을)부정할 수는 없다. 귀여움으로 승부해서 잘 해보고 싶다”고 솔직한 견해를 밝혔다.

한편, ‘애니멀즈는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고,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오는 25일 오후 4시50분 첫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