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효신 15주년 기념 앵콜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서 오픈 '어머나!'
입력 2015-01-16 20:05 
'박효신' '박효신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사진=스타투데이


'박효신' '박효신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

16일 가수 박효신의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앵콜 공연 'SO HAPPY TOGETHER'의 티켓이 오픈됩니다.

오는 2월14일과 15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박효신의 'SO HAPPY TOGETHER'는 오늘 저녁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오픈하며 또 한번의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박효신은 지난달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를 개최해 서울을 시작으로 총 5개 도시, 총 7회에 걸쳐 전국의 팬들과 만나 매 공연마다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믿고 보는 공연' 이라는 별명을 다시금 입증했습니다.

특히 박효신의 'HAPPY TOGETHER'는 오픈 직후 전 회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전국 투어가 마무리된 이후로도 공연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공연 문의가 쇄도해 2월 앵콜 공연을 확정 지으며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할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편, 박효신의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앵콜 공연 'SO HAPPY TOGETHER'는 오는 2월 14일과 15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16일 8시,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박효신' '박효신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 '박효신' '박효신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 '박효신' '박효신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