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넥스, 리모델링 시장 공략위해 직영 전용 브랜드 `뉴 스마트` 출시
입력 2015-01-15 14:33 

에넥스가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장 공략을 위해 직영 브랜드 '뉴 스마트(New Smart)'를 출시한다.
에넥스(대표 박진규 부회장)는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주택 리모델링 시장에 대응하고 유통망에 따른 제품 차별화를 위해 새롭게 리모델링을 위한 가구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에넥스 관계자는 "그동안 대리점과 동일하게 제품군을 운영하다보니 가격이나 제품 측면에서 인테리어 업체들이 만족하지 못하던 부분이 있었다”면서 "앞으로는 각 유통 채널에 맞는 전용 제품으로 좀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영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에넥스는 오는 3월 대리점 전용 신제품을 출시해 고가부터 저가까지 제품라인도 확대한다. 올 하반기에는 온라인 쇼핑몰을 개편하고 통합사이트를 운영하는 등 온라인 판매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에넥스 직영 매장과 인테리어 제휴업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뉴스마트는 주방가구를 비롯한 붙박이장, 현관장, 발코니장, 드레스룸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 때 필요한 시스템 가구로 구성된다. 뉴스마트 중 부엌가구 신제품인 '노르딕(Nordic)'은 북유럽 스타일로 화이트, 다크그레이, 내추럴오크, 그레이오크 등 4가지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