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뱀파이어 아이돌' 독특한 설정+등장인물 이름…'눈길'
입력 2015-01-12 13:18  | 수정 2015-01-12 13:51


'뱀파이어 아이돌' 독특한 설정+등장인물 이름…'눈길'

'뱀파이어 아이돌(이하 뱀아돌)'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MBN의 간판 프로그램 '뱀아돌'.. 매회 시작 전에 보여주는 인트로엔 뱀파이어별의 왕자가 한국에 와서 아이돌 가수 기획사에 들어간다는 내용의 시트콤 입니다.



뱀아돌을 이끄는 주축은 왕자 빠빠(이정 분)와 그의 호위무사 3인방 수혁(이수혁 분), 우빈(김우빈 분), 종현(홍종현 분)입니다. 호위무사 3인방 모두 모델 출신 연기자로 팬 사이에선 '모델돌'로 통합니다.

뱀아돌의 러브라인도 눈낄을 끌기도 했습니다. 극 초반엔 부부이지만 사람들 앞에선 모자지간으로 지내는 뱀파이어 동엽(신동엽 분)과 지구인 수미(김수미 분)의 관계가 소개됐습니다. 왕자 빠빠 역시 걸스걸스의 리더이자 SD기획사 사장 딸 우희(천우희 분)에 빠져서 410광년 우주를 날아왔을 정도입니다.

민경, 수혁, 광희의 삼각관계는 특히 화제입니다. SD기획사 최고의 솔로가수지만 왕자병 환자인 '광프린스' 광희(황광희 분)는 로드매니저 민경(강민경 분)과 미묘한 관계입니다.

하지만 민경은 왕자에게 최고의 충성심을 발휘하고 있는 수혁의 마음을 자꾸만 흔듭니다. 우빈과 유비의 관계도 애틋합니다. 랩과 댄스 솜씨는 최고지만 외모 콤플렉스가 있는 유비는 우빈과 토끼탈을 쓰고 만납니다. 우빈은 비슷한 점이 수없이 많지만 토끼가 유비일 리 없다며 토끼와 데이트를 즐깁니다.

한편 '뱀파이어 아이돌'은 미지의 행성에서 날아온 초절정 꽃미남 뱀파이어들의 좌충우돌 지구 생활 적응기를 다룬 청춘 로맨스 시트콤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