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은행)은 GS칼텍스와 6월 30일까지 신용카드 주유서비스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SC은행은 리워드플러스카드를 이용해 GS칼텍스 주유 또는 충전 시 주유(충전) 금액의 7%를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리워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단, 전월 신용판매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만 해당되며 30만원 미만인 고객은 기존 주유(충전) 금액의 0.7%만 적립 받게 된다. 적립 최대한도는 1만 포인트다.
또 GS칼텍스 On-line채널(www.gsnpoint.com및www.kixx.co.kr)을 통해 리워드플러스카드를 신규발급한 고객이 해당 카드를 월20만원 이상 사용하면 5만원 모바일 주유(충전)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30일까지 신규 발급한 고객에 해당된다.
모바일 주유(충전)쿠폰은 SC은행 카드로 5만원 이상 GS칼텍스 주유(충전) 시 1인 1일 1만원씩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SC은행 신용카드 보유고객 중 GS칼텍스 주유업종(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이용카드 종류와 상관없이 1만원권 모바일 주유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장호준 카드상품부문 상무는 "GS칼텍스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신용카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업종인 주유 서비스에서 7% 적립이라는 파격적인 혜택과 추가적인 모바일쿠폰 제공 등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기업카드와 체크카드는 대상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사항은 SC은행 홈페이지(www.standardchartered.co.kr)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1588-1599)로 문의하면 된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