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서준 백진희, 같은 동네로 이사? ‘연인 아닌 동네친구’
입력 2015-01-06 10:5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배우 박서준(27)과 백진희(25)가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6일 한 매체는 지난해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한 박서준과 백진희가 발표한 것과 달리 현재 2년째 연인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3년 방송된 MBC 주말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뒤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난해 7월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이들은 공개 연애에 부담을 느껴 관련 소문을 부인했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커플링이나 커플룩으로 추정되는 차림을 한 사진을 각자의 SNS에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박서준은 최근 백진희가 거주하는 서울 금호동으로 이사까지 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이 함께 동네를 산책하거나 차 안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목격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이들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6일 백진희의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박서준이 백진희와 같은 동네로 이사한 것에 대해서는 박서준이 이사해 같은 동네에 살고 있는 것은 맞다. 하지만 그 동네에는 다른 연예인들도 많이 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커플링으로 알려진 것은 백진희의 가족반지”라고 설명했다.
박서준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 또한 두 사람은 친한 배우 동료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앞서 두 사람의 핑크빛 소문은 지난해 8월에도 제기됐다.
당시에도 양측 소속사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 연인 관계는 아니다”고 부인한 바 있다.
한편 박서준은 오는 7일 방송 예정인 MBC 수목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황정음의 쌍둥이 오빠 역으로 출연한다. 백진희는 MBC 월화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 출연 중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서준 백진희, 두 사람 잘 어울려” 박서준 백진희, 또 열애설 났네” 박서준 백진희, 귀여운 커플” 박서준 백진희, 열애 아니구나” 박서준 백진희, 부인했네” 박서준 백진희, 그렇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