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늘 온종일 기온↓…목요일까지 소한 한파
입력 2015-01-06 07:41  | 수정 2015-01-06 08:48
【 앵커멘트 】오늘은 겨울 중 가장 추운 때인 절기상 소한입니다.낮부터 한파가 시작 돼 목요일까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중계차 연결해 자세한 날씨 알아보겠습니다.윤우 캐스터?

<오프닝>네,동대문 운동장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저는 지금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나와있는데요.

<1>물이 흐르듯 이어지는 건축물을 보며 마치 자연과 하나된 예술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어제밤부터 이어지던 비는 거의 다 그친 상태입니다.오늘은 추위에 대한 대비 단단히 하셔야겠는데요.서울은 온종일 영하권에 머물며 기온이 뚝 떨어지겠습니다.

<2>건강관리에도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감기와 폐질활 지수도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요.따뜻한 물을 자주드시고 위생관리에도 철저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특보>오늘도 동해안으로는 여전히 건조특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서해안으로는 강풍예비특보가 발효된 상태입니다.시설물 관리에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최고>낮동안 서울은 영하 1도, 대구는 7도에 머물며 어제보다 3도에서 9도가량 기온이 낮게 나타날것으로 보입니다.

<주간>내일은 서울의 아침기온이 영하 8도로 시작하며 오늘보다 더 춥겠습니다.이번 한파는 목요일까지 이어질것으로 전망됩니다.

<클로징>추위에 대한 대비 단단히 하셔야겠습니다.지금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윤우였습니다.

(윤우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