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족끼리 왜이래’ 유동근, 김현주에 “결혼 결심에 다른 이유 없는 것 맞냐”
입력 2015-01-04 20:25 
[MBN스타 안성은 기자] ‘가족끼리 왜이래 유동근이 김현주의 결혼 결심에 의문을 품었다.

4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순봉(유동근 분)의 결혼 반대에 당황한 강심(김현주 분)은 그를 찾아간다.

왜 반대하느냐”는 강심의 질문에 순봉은 기본이 틀려먹었다. 여자가 먼저 청혼할 때까지 기다리느냐”고 이유를 말한다. 강심은 시대가 어떤 시대냐. 여자가 먼저 할 수도 있다”며 이에 대해 설명한다.

순봉은 그럼 그건 이해하겠다. 그런데 왜 퇴짜를 놓느냐. 널 좋아해서 따라다니지 않았느냐”고 또 다른 이유를 밝힌다. 이어 그는 갑자기 그런 마음을 먹은 이유가 무엇이냐. 십수년간 결혼해라고 해도 귓등으로도 안 듣지 않았냐”고 따진다.

이에 강심은 다른 이유가 없음을 설명한다. 순봉은 그럼에도 강심을 향해 홍콩 지사까지 포기하지 않았냐. 다른 이유 아무 것도 없는 것 맞냐”고 거듭 물어본다.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자식 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 소송을 중심으로 가족이기에 당연하게 여겼던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는 휴먼 가족 드라마다.

사진=가족끼리 왜이래 캡처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