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택시 강소라, 밀착 오피스룩 입고 S라인 과시…코피 폭발!
입력 2015-01-03 12:22 
'강소라''임시완''변요한' / 사진=tvN '미생'
택시 강소라, 밀착 오피스룩 입고 S라인 과시…코피 폭발!

'미생' 강소라의 아찔한 오피스룩이 새삼 화제입니다.

2일 오후 방송된 '택시' 에서는 최근 종방한 드라마 '미생' 배우들의 신년회가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소라의 이상형 월드컵이 열렸습니다.

배우 김대명, 전석호는 강소라의 마음을 얻기 위해 '귀요미송'을 불렀습니다.


강소라는 김대명과 전석호 중 김대명을 선택했고, 이어진 임시완과 변요한의 대결에서는 둘에게 '뿌잉뿌잉' 애교를 부탁했습니다.

이에 임시완은 귀여운 모습으로 "뿌잉뿌잉"애교를 선보여 변요한을 제치고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이어진 결승전서 김대명과 임시완은 걸그룹 AOA의 '짧은 치마'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임시완은 아이돌 그룹 출신다운 화려한 댄스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는 안영이(강소라 분)이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하며 계약을 성사시키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습니다.

안영이는 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해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초밀착 오피스룩을 입고 회의실로 향했습니다.

안영이는 가슴과 엉덩이에 볼륨 패드를 착용하고 하얀색 와이셔츠와 블랙 스커트로 늘씬한 몸매를 드러냈습니다.

그녀는 해외 바이어들 앞에서 요염한 포즈를 취했습니다. 다름아닌 회사 제품인 여성속옷용품을 판매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강소라''임시완''변요한''강소라''임시완''변요한''강소라''임시완''변요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