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혹독한 미션 속에도 서로 다독이는 모습…달달함 과시
입력 2015-01-03 00:49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혹독한 미션 속에도 서로 다독이는 모습…달달함 과시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어떤 케미 발산할까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배우 이승기와 문채원이 ‘런닝맨에 출연할 것으로 전해졌다.

2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제작진에 따르면 이승기와 문채원은 2015년 신년 특집 ‘연애 남녀 편에 출연한다.

제작진은 이승기와 문채원은 하얀 눈이 내리는 투명한 스노우볼 속에서 등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연진은 평소 친분 있는 이승기의 등장에 환호하는 등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승기와 문채원은 미션 내내 실제 연인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혹독한 미션 속에서도 서로를 다독이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주 레이스는 ‘기상 이변이라는 콘셉트로 진행, 유독 혹독했다. 이승기와 문채원은 지구에 불어 닥친 기상 이변으로 다양한 날씨가 한꺼번에 나타난다는 설정에 당황했다. 이에 이승기는 ‘보험 돼 있죠?라 너스레를 떨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이승기와 문채원 덕분에 현장 분위기가 정말 즐거웠다”며 두 배우의 활약과 고군분투가 시청자 여러분께 즐거움을 안겨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런닝맨은 연예인들이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에서 미션을 해결하고 게임을 펼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10분에 방송된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