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 아내 누군가 봤더니…'아하!'
입력 2014-12-24 13:30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사진=아프리카TV 영상 캡처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 아내 누군가 봤더니…'아하!'

2014년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BJ효근'의 아내 배우 이신애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3일 열린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BJ페스티벌)에서는 한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생산 및 확산에 힘쓴 BJ(Broadcasting Jockey: 콘텐츠 제작자)를 선정해 시상했습니다.

대상의 영예는 BJ효근이 안았으며, 콘텐츠 대상에는 대도서관이 선정됐습니다.

'피파대통령'으로 유명한 BJ 효근은 "방송할 때 누구와 비교당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결국 내 방송을 봐주는 시청자들을 만족시키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누구는 똘끼라고 부르는 것들이 조금만 더 노력하면 엄청난 재능으로 보여질 수 있다. 인 터넷 방송을 하는 모든 분들이 뛰어난 뛰어난 재능을 가졌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BJ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며 대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BJ 효근은 배우인 아내 이신애와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이라고 밝힌 뒤 11월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