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한銀 고객만족도 5개 조사서 1위
입력 2014-12-14 17:30 
신한은행(행장 서진원·사진)은 올해 외부 기관이 평가한 5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은행이 1위를 수상한 고객만족도 평가는 이달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지수(NCSI)를 비롯해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일본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글로벌고객만족지수평가(GCSI)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QI)·고객만족도(KCSI) 등 총 5개다. 이 같은 성과는 임직원이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은행은 설명했다.
[김효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