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판매량 1위, 음료수 마실 때 꼭 필요한 필수품 ‘컵얼음 차지
편의점 판매량 1위 컵얼음이 차지
편의점 판매량 1위가 화제다.
최근 올 한해 각 편의점에는 팔린 물건 판매량을 측정한 결과 컵얼음이 가장 많이 팔린 것으로 조사됐다.
씨유에서는 델라페 컵얼음이 지난해에 이어 판매량 1위에 올랐으며 바나나우유, 참이슬후레쉬가 뒤를 이었다.
지에스25에서도 아이스컵이 올해 5100만개가 판매되며 판매량 1위에 올랐고 맥주에 비해 소주의 인기가 높았던 것도 눈에 띌띈다.
씨유에서는 지난해 판매량 5위였던 카스캔(355ml)이 올해 9위까지 순위가 떨어졌고 세븐일레븐에서는 그동안 판매량 1위를 지켜오던 바나나우유를 참이슬이 밀어내고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처음처럼은 9위, 참이슬 클래식은 6위로 각각 5단계, 1단계씩 판매 순위가 올랐다.
세븐일레븐은 소주의 소비량이 늘어난 것에 대해 체감경기가 아직 회복세를 보이지 않았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더불어 여름철에 악취 논란을 일으켰던 카스의 판매량이 줄어든 것으로 판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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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판매량 1위 컵얼음이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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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올 한해 각 편의점에는 팔린 물건 판매량을 측정한 결과 컵얼음이 가장 많이 팔린 것으로 조사됐다.
씨유에서는 델라페 컵얼음이 지난해에 이어 판매량 1위에 올랐으며 바나나우유, 참이슬후레쉬가 뒤를 이었다.
지에스25에서도 아이스컵이 올해 5100만개가 판매되며 판매량 1위에 올랐고 맥주에 비해 소주의 인기가 높았던 것도 눈에 띌띈다.
씨유에서는 지난해 판매량 5위였던 카스캔(355ml)이 올해 9위까지 순위가 떨어졌고 세븐일레븐에서는 그동안 판매량 1위를 지켜오던 바나나우유를 참이슬이 밀어내고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처음처럼은 9위, 참이슬 클래식은 6위로 각각 5단계, 1단계씩 판매 순위가 올랐다.
세븐일레븐은 소주의 소비량이 늘어난 것에 대해 체감경기가 아직 회복세를 보이지 않았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더불어 여름철에 악취 논란을 일으켰던 카스의 판매량이 줄어든 것으로 판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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