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스카이에듀, 총 2억원 상당의 통큰 치킨 증정 이벤트 진행
입력 2014-12-09 19:54 


최근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이투스 등의 온라인교육 업체들이 예비수험생의 마음을 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전국 입시설명회, 토크콘서트, 플래너 제공 등의 이벤트 중에서도 특히, 스카이에듀의 이색 프로모션이 연일 화제다.

스카이에듀는 수학 차영진, 영어 조은정, 수학 정상모 강사의 신규입성을 기념하여 수험생 응원 프로젝트 제 1탄으로 총 2억원 어치의 BBQ 치킨, 둘둘치킨, 네네치킨, 또래오래 치킨과 학습을 위한 '시크릿 박스(Secret Box)'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에듀에 회원가입만 하면 대한민국 전국민 누구라도 참여 가능하며, 치킨 브랜드와 시크릿박스 구성이 매일 변경되는 점이 흥미롭다. 사전 이벤트는 오는 14일(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된다.

스카이에듀의 신규 입성하는 수학 차영진 강사는 교육계 1위 업체인 M사 오프라인강의에서 6개월 만에 수학과목 1등을 달성해 최단 기간, 최단 수강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영어 조은정 강사는 월 3,100명, 현장강의 6개월 연속 마감신화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수학 정상모 강사는 이미 대치동 상위권에서는 이름만 대도 알만큼 효과적인 성적향상 교수법으로 정평이 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각 과목별 1타로 유명한 이들 스타강사들의 스카이에듀 입성으로 수험생들 뿐 아니라, 관련 업계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스카이에듀를 인수한 에스티앤컴퍼니의 윤성혁 대표는 "수능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세를 보여온 스카이에듀와 강력한 스타강사의 만남으로 내년 수능 시장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시작에 불과하다. 실제 수험생들의 성적향상에 꼭 필요한 시스템을 연구 중이며 곧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