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은 7월말까지 '준비된 노후는 축복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은퇴 준비를 위한 '골드에이지 플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골드에이지 플랜은 은퇴 이후의 재정문제 해결과 함께 건강 등 삶의 질을 높여주는 은퇴 계획을 세우자는 캠페인으로, 대한생명은 2만여 설계사 전원을 은퇴설계 전문가로 육성할 계획입니다.
대생은 이 캠페인을 통해 현재 500만 계약자 가운데 16% 수준인 연금보험 가입고객을 연말까지 25% 수준으로 늘린다는 방침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드에이지 플랜은 은퇴 이후의 재정문제 해결과 함께 건강 등 삶의 질을 높여주는 은퇴 계획을 세우자는 캠페인으로, 대한생명은 2만여 설계사 전원을 은퇴설계 전문가로 육성할 계획입니다.
대생은 이 캠페인을 통해 현재 500만 계약자 가운데 16% 수준인 연금보험 가입고객을 연말까지 25% 수준으로 늘린다는 방침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