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운동화를 신은 신부’ 이청아, 왜 분홍운동화를 신었을까
입력 2014-12-04 18:31 
[MBN스타 손진아 기자] 억세게 재수 없는 신부의 하룻밤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2 드라마스페셜 ‘운동화를 신은 신부(극본 유정희, 연출 이은진)의 티저 예고와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KBS 드라마스페셜 공식홈페이지에 게재된 ‘운동화를 신은 신부 티저 예고 영상과 스틸 사진에는 여자의 인생에서 가장 특별해야할 순간,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맞이해야 할 신부 박보경(이청아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운동화를 신은 신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에 분홍색 운동화를 신고 지하철을 탄 여자 박보경과 호기심에 보경의 사진을 찍어 트위터에 올려버린 웹툰 작가 장희순의 우여곡절 하룻밤 이야기를 담백하고 유쾌하게 그려낸다. 아무리 재수 없는 인생을 살았지만 결혼식 날마저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밤거리를 헤맬 줄은 상상도 못했던 보경, 그런 그녀에게 기꺼이 두터운 외투를 벗어 준 희순이 도망간 신랑을 찾아 나서면서 이야기는 절정을 향해 달려간다.

여기에 개그맨 신보라가 보경의 절친 미정 역으로 출연하며 재미는 두 배가 될 예정. 친구 신랑이 결혼식장에서 도주한 와중에 그 신랑 친구랑 눈이 맞아 뒤풀이를 하고 있는 그런 친구지만 누구보다 보경을 살뜰히 챙기는 심성 착한 친구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운동화를 신은 신부는 KBS 드라마스페셜의 2014년 한 해를 마무리 짓는 마지막 작품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