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팝스타4’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것은’ …심사위원 평은?
입력 2014-12-01 15:2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윤바예 인턴기자]
‘K팝스타4 도전자 이설아(21)가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을 불러 심사위원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 해 화제다.
3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에서는 인천 출신 이설아가 출연해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을 열창했다.
이설아는 전 시즌 ‘K팝스타3에 출연했던 이력이 있다.
이날 이설아는 유희열 씨가 내게 꾸준히 음악을 했으면 좋겠다”며 우리나라 여성 싱어송라이터의 입지가 탄탄하지 않다고 해 다시 도전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후 이설아가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의 무대가 끝나자 양현석과 객원 심사위원들까지 눈물을 흘렸다.
양현석은 이 노래를 불러줘 다시 한 번 어머니를 회상할 수 있게 해줘 감사하다. 내가 평가할 수 있는 기준을 넘어섰다. 합격 드리겠다"며 남다른 평가를 내렸다.
이어 유희열은 목소리 들으니 기억난다. 일단 곡 되게 좋다. 난 이 가사가 굉장히 좋다. 거기에 어울리는 멜로디가 나왔다. 노래에 대해 평가를 내리고 싶지 않은 노래였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진영 역시 우리가 만드는 노래들은 작곡가가 정말 좋은 노래를 써야겠다는 생각으로 만든거다. 이설아의 노래는 그냥 만든 것 같은데 사람 마음에 와 닿는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K팝스타4이설아의 ‘엄마로 산다는 것은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은 ‘K팝스타4 엄마로 산다는 것은, 노래 너무 좋더라” ‘K팝스타4 엄마로 산다는 것은 대단해” ‘K팝스타4 엄마로 산다는 것은, 나도 울었다” ‘K팝스타4 엄마로 산다는 것은, 천재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