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팝스타4' 서예안 극찬…아리아나 그란데 누군가 보니 '미국의 아이유'
입력 2014-12-01 11:22 
'K팝스타4 서예안' '아리아나 그란데' / 사진= SBS, 아리아나 그란데 SNS
'K팝스타4' 서예안 극찬…아리아나 그란데 누군가 보니 '미국의 아이유'

'K팝스타4 서예안' '아리아나 그란데'

'k팝스타4'의 참가자 서예안이 무대에서 부른 아리아나 그란데의 '프라블럼'이 화제입니다.

서예안은 지난달 30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 출연해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프라블럼(problem)'을 열창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대표곡 '프라블럼(problem)'은 g#까지 이르는 압도적인 고음이 매력적인 곡으로, 빌보드차트 2위까지 오른 바 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볼륨 몸매와 귀여운 외모를 자랑해 한국에서 일명 '미국 아이유'라 불리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서예안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꿈이 가수라서 'k팝스타4'에 지원했다"며 "무대에서 내려올 때 내가 뭘 했는지 기억나지 않는다. 확 변하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처럼 조용하지는 않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후 무대에 오른 서예안은 어설푼 춤 동작으로 시작으로 아리아나 그란데의 '프라블럼(problem)'을 완벽하게 소화해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에 심사위원 박진영은 "이렇게 춤을 추는 여자를 정말 좋아한다"며 "완전 취향 저격"이라고 극찬했습니다.

유희열은 "내가 제작자라면 서예안을 sbs '인기가요'에 이 안무 그대로 내보낼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K팝스타4 서예안' '아리아나 그란데' 'K팝스타4 서예안' '아리아나 그란데' 'K팝스타4 서예안' '아리아나 그란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