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생방송 투데이' 파불고기 맛집 우라차차, 사진보니…'대박이네!'
입력 2014-11-24 18:57  | 수정 2014-11-24 19:20
'생방송 투데이' 파불고기 맛집 우라차차, 사진보니…'대박이네!'


블로거와 미식가들 사이에서 유명한 수유 맛집 '우라차차'가 SBS '생방송 투데이' 방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 강북구 번 1동에 위치한 '우라차차'는 24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 코너 조정식 김주희의 '맛! 수다' 편 에서 파불고기 맛집으로 소개되었다.

국내산 소 불고기와 낚지볶음을 대표 메뉴로 내세운 '우라차차'는 수유 맛집으로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하지만 이 날 방송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소고기 육수와 파, 불고기를 함께 넣은 파불고기 조리 과정과 손님들의 생생한 식사 장면이 전파를 탔다. 특히 '우라차차'의 대표메뉴 파불고기의 맛과 푸짐한 양은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또한 '우라차차'에서 사용하는 신선한 야채와 재료들은 파불고기 고유의 맛을 더했다. 특히 대표 메뉴인 파불고기를 주문하면 비빔냉면을 무료로 제공하고, 낙지 메뉴를 주문할 경우에는 볶음밥을 무료로 제공해 호평을 자아냈다.

우라차차의 한 관계자는 "'우라차차'는 단순히 불고기에 파채를 곁들여 먹는 것뿐만 아니라 먹는 방법에 따라 맛이 확연히 달라져 색다르게 먹는 불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푸짐한 양으로 2명이서 주문해도 3명은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고 전했다.

한편 파불고기 맛집 우라차차의 매장 앞에는 우이천이 흐르고 있어 식사 후 산책을 즐기기 좋아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와 가족 모임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수유 맛집 '우라차차'의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1시이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2-900-9925)를 통해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