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곽진언 김필, 훈훈한 인증샷 “함께해서 영광이었습니다”
입력 2014-11-24 17:1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주영 인턴기자]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이 훈훈한 인증샷을 남겼다.
24일 Mnet ‘슈퍼스타K6 측은 이날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곽진언의 ‘자랑과 김필의 ‘필스 송(Feels Song) 음원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곽진언과 김필의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지난 21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 결승전이 펼쳐졌다. 곽진언과 김필은 자율곡과 자작곡으로 대결을 펼쳤고, 그 결과 곽진언이 최종 우승자가 됐다.
이와 관련 지난 22일 김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해서 영광이었습니다. My 진언 Real 걱정말고 Never Stop ! 진언군의 우승을 축하 해주세요! 그리고 응원 해주셔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Feel so good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곽진언과 김필이 얼굴을 맞댄 채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곽진언과 김필을 비롯한 ‘TOP11은 오는 24일과 25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TOP11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곽진언 김필, 둘다 수고하셨어요” 곽진언 김필, 훈훈하다” 곽진언 김필, 두 사람 다 제가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