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곽진언-김필 자작곡, 오늘(24)일 정오 음원 발매
입력 2014-11-24 09:5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정영 인턴기자] 곽진언의과 김필의 자작곡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24일 Mnet 측은 지난 21일 ‘슈퍼스타K6 결승전에서 자작곡 미션으로 선보인 곽진언의 ‘자랑과 김필의 ‘Feel's Song 음원이 오늘 정오부터 엠넷닷컴을 비롯한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승자 곽진언의 ‘자랑은 무려 세 명의 심사위원으로부터 99점을 받았던 곡이다. 오로지 기타 반주 하나만으로 곽진언의 순수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슈스케 사상 최고의 무대로 꼽히고 있다.
준우승자 김필이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아 진솔하게 부른 ‘Feel's Song도 날카로우면서도 묵직한 김필의 독보적인 음색과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Mnet ‘슈퍼스타K6의 대미를 장식할 ‘슈퍼스타K6 TOP11 CONCERT가 오는 12월 24일(수)~25일(목)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역대급 무대를 만들어낸 슈스케6 톱11이 총출동하는 ‘슈퍼스타K6 TOP11 CONCERT의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이날 곽진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곽진언, 자작곡 너무 잔잔해” 곽진언, 김필 그냥 그룹으로 나오자” 곽진언, 자랑 좋아” 곽진언, 어서 빨리 음원 나와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