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국제시장’ 가족사진 포스터, 황정민부터 정진영까지…훈훈한 가족애
입력 2014-11-24 08:56 
사진=포스터
[MBN스타 여수정 기자] 영화 ‘국제시장이 가족사진 포스터를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치를 높인다.

‘국제시장은 윤제균 감독의 신작으로, 하고싶은 것, 되고 싶은 것도 많았지만 평생 단 한 번도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 없는 덕수, ‘괜찮다 웃어보이고 ‘다행이다 눈물 훔치며 힘들었던 그때 그 시절,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황정민을 비롯해 김윤진, 오달수, 정진영, 장영남, 라미란, 김슬기 등이 연기호흡을 맞춘다.

24일 오전 공개된 ‘국제시장 가족사진 포스터는 첫 눈이 오는 날 꽃분이네 앞에 모인 덕수네 가족들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가족을 위해 살아온 아버지 덕수(황정민 분)와 그의 영원한 동반자영자(김윤진 분)가 두 아이를 안고 환하게 웃고 있어 이들이 보여줄 부부 호흡을 기대케 한다.

거기에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고마운 어머니(장영남 분)와 꽃분이네 사장이자 인정 많은 고모(라미란 분), 양 갈래로 머리를 땋은 깜찍한 막내 여동생 끝순(김슬기 분), 덕수의 가족 같은 친구 달구(오달수 분)까지 함께해 훈훈하다. 또한 전쟁통에 헤어진 뒤 가족이 평생을 기다려온 덕수의 아버지(정진영 분)도 돋보인다.

‘국제시장은 오는 12월17일 개봉한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