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수로 측 “건강상 이유로 ‘내 마음’ 하차 결정” 공식입장
입력 2014-11-21 13:29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김수로 측이 SBS 새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하차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SM C&C는 21일 우선 드라마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제작진과 방송사에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깊이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라 배우 본인도 많은 기대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던 중이었으나 최근 상대 배우의 앞선 하차 소식을 듣게 됐다. 더불어 다른 촬영으로 인해 급작스러운 무릎 부상이 생겨 연골 손상과 허리 통증으로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점도 앞으로의 드라마 촬영에 큰 누를 끼칠 수 있어 고민이 깊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오랜 시간 여러분들이 노력해서 준비해온 드라마라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제작진, 방송사에게 죄송한 마음뿐이다. 나로 인한 더 이상의 심려와 피해가 생기지 않기만을 바랄 뿐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수로와 김정은은 ‘내 마음 반짝반짝 출연이 확정돼있었으나 지난 19일 갑작스럽게 하차해 그 이유에 관심이 쏠렸다. 이에 삼화네트웍스 측은 이날 김정은, 김수로 두 배우의 일방적인 하차 통보로 인해 도리어 제작사와 프로그램 제작진의 명예가 실추될 우려가 있다는 점, 그리고 더 이상 이런 일이 반복 되선 안 된다는 점에서 법적인 조치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한편 ‘내마음 반짝반짝은 애초 '장사의 신'으로 알려진 작품으로 99개를 가진 자들에게 가장 소중한 1개마저 빼앗긴 세 자매가 집안과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살아가는 얘기를 그린다. 김정은 대신 장신영이 투입됐으며 이태임, 남보라, 이필모 등이 출연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