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정현, ‘SNL’ 출연 “안상휘CP 인연에 김범수 호스트까지”
입력 2014-11-13 10:57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유지혜 기자] 가수 박정현이 tvN ‘SNL코리아(이하 ‘SNL) 무대에 오른다.

13일 CJ E&M 관계자는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박정현이 오는 15일 방송될 ‘SNL 김범수 편에 게스트로 등장한다”며 박정현은 김범수와 함께 콩트 호흡을 맞춘다. 둘 다 가창력이 좋기로 유명한 가수들이기 때문에 이를 활용한 콩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박정현의 소속사 블루프린트뮤직 관계자는 박정현이 ‘SNL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것은 프로그램 담당자인 안상휘 CP와의 특별한 인연 때문”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박정현의 데뷔곡 ‘나의 하루 뮤직비디오를 안상휘 CP가 감독했다. 이후 안 CP와 연락을 이어오던 박정현은 그의 요청에 ‘SNL에 출연하게 된 것”이라며 특히, 아끼는 후배인 김범수가 호스트로 등장한다는 소식에 흔쾌히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덧붙여 관계자는 현재 박정현은 공연 준비로 매우 바쁘지만 ‘SNL을 위해 시간을 쪼개 참여하게 됐다”며 박정현의 ‘SNL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정현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SNL은 오는 15일 오후 9시50분 생방송 될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