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지승훈 인턴기자]
그룹 빅스의 중국 내 인기가 심상치 않다.
빅스는 SBS MTV ‘더 쇼 시즌4 2관왕의 영광을 안은 가운데 중국 현지 실시간 접속자 수가 70만명을 돌파하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륙 전체를 놀라게 만들었다.
‘더쇼는 SBS PLUS가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Tudou와 손잡고 공동 제작하는 국내 최초 한중 음악 프로그램으로 SBS MTV, SBS funE와 더불어 Tudou를 통해 동시 생방송되며 한중 팬들은 실시간으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빅스는 지난달 28일과 4일 방송의 ‘더쇼 초이스로 선정되어 프로그램 출범 이후 1위를 독점하며 한국에 이어 중국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빅스는 신곡 ‘에러(Error) 발표 이후 5관왕을 획득하며 발매 첫 주부터 쾌거를 기록, 연일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그룹 빅스의 중국 내 인기가 심상치 않다.
빅스는 SBS MTV ‘더 쇼 시즌4 2관왕의 영광을 안은 가운데 중국 현지 실시간 접속자 수가 70만명을 돌파하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륙 전체를 놀라게 만들었다.
‘더쇼는 SBS PLUS가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Tudou와 손잡고 공동 제작하는 국내 최초 한중 음악 프로그램으로 SBS MTV, SBS funE와 더불어 Tudou를 통해 동시 생방송되며 한중 팬들은 실시간으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빅스는 지난달 28일과 4일 방송의 ‘더쇼 초이스로 선정되어 프로그램 출범 이후 1위를 독점하며 한국에 이어 중국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빅스는 신곡 ‘에러(Error) 발표 이후 5관왕을 획득하며 발매 첫 주부터 쾌거를 기록, 연일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