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故신해철 유족 기자회견 "지금이라도 진실을 밝혀주세요"
입력 2014-11-06 13:31  | 수정 2014-11-06 14:11
故신해철 유족 기자회견 /사진=신해철


'故신해철 유족 기자회견'

故신해철의 유족과 소속사 측이 기자회견에서 부검 결과에 대한 입장과 소송 제기 여부 등을 밝혔습니다.

5일 김형열 신해철 유가족 대표는 기자회견을 통해 "가족들이 받아들이기엔 너무나도 힘든 시간들이었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고인의 죽음에 대한 의혹과 사인을 명확히 밝혀내기 위해 지난 3일 국과수에서 부검을 실시하였으나 아직까지 상반된 주장이 엇갈리고 있어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이에 유가족과 소속사 측은 기자회견을 통해 고인의 사망에 이르기까지의 경과사항을 상세히 말씀드리고 입장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고인의 수술을 집도했던 S병원 원장은 지금이라도 수술을 집도한 책임감과 의사로서의 양심을 걸고 진실을 명확히 밝혀주시길 바란다"고 호소했습니다.


반면 "아산병원 측에서는 응급수술 당시의 기록을 제공해주어 진실 규명에 많은 도움이 되는 점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의료사고 입증 체계의 문제점이 개선되기를 희망한다"며 기자회견을 마무리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故신해철 유족 기자회견 얼마나 힘들었을까" "故신해철 유족 기자회견,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故신해철 유족 기자회견 , S병원도 입장 표명을 해야 하는 것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