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애니원 씨엘, SIA 스페셜 무대 꾸민다…올해 시상식 중 유일 참석
입력 2014-10-24 16:20  | 수정 2014-10-24 21:59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유지혜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의 씨엘(CL) 제7회 스타일아이콘어워즈(Style Icon Awards, 이하 SIA)에 출연,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24일 오후 주최 측인 CJ E&M 관계자는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투애니원의 씨엘(CL)이 오는 28일 열리는 SIA의 스페셜 무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현재 SIA의 스타일아이콘 부분 후보 50인에 씨엘이 올라와있는 만큼 스페셜 무대에 오르게 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투애니원은 마약 밀반입 혐의로 자숙 중인 박봄의 일로 올해 열리는 모든 시상식에 불참한다고 알려진 가운데, SIA 특별 무대는 투애니원의 씨엘이 유일하게 오르는 시상식 무대라는 점에서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앞서 세계적인 DJ인 디플로(Diplao)가 SIA 애프터파티인 ‘아이코닉 나잇(ICONIC NIGHT) 메인 무대에 앞서 본식 무대에 특별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평소 친분이 있는 씨엘과 디플로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밀 것이라는 기대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씨엘이 참여하는 SIA는 오는 28일 동대문 DDP에서 개최된다. SIA는 라이프 스타일의 영감을 주는 스타일 아이콘을 선정, 시상하는 행사로 영화제, 패션쇼, 패션전시, 스타일컨벤션, 애프터파티 등이 함께 개최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